WGSN 패션 바잉은 패션 바이어를 위한 전용 플랫폼으로, 25년 이상 축적된 예측 전문 지식과 독점적인 TrendCurve AI 예측 분석을 결합한 플랫폼입니다.
제품 출시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구성되고 시장과 카테고리에 맞게 맞춤화된 미래 지향적인 트렌드 의사 결정 인텔리전스와 구매 관련 예측을 필요할 때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전략적 의사 결정에 관여하든, 구매 팀을 이끌든, 특정 카테고리의 일상적인 운영을 관리하든, WGSN 패션 바잉은 올바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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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세서리, 의류, 색상, 재단 및 재봉, 데님, 드레스, 신발, 아우터웨어, 프린트, 스커트, 바지 및 반바지, 우븐 탑,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 청소년.
시즌 내 반응부터 18개월까지의 장단기 리드 정보를 통해 마진을 최적화하고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구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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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트렌드 전문가가 큐레이션한 전 세계의 영감, 신선한 아이디어, 주요 최신 트렌드를 매일 제공합니다.
WGSN 패션 구매 예측에서 꼭 알아야 할 인사이트를 흥미롭고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Shorts는 중요한 인사이트를 개인 맞춤형으로 제공하므로 가장 중요한 정보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Loose-fit jeans
스키니 진과 루즈 핏 진의 논쟁은 종종 언론의 주목을 받지만, 스키니 진의 우위는 몇 시즌 전부터 약화되기 시작했습니다. 2014년부터 WGSN은 재판매의 증가와 빈티지에 대한 관심, 신체 긍정 운동, 성별을 포용하는 디자인의 부상, 팬데믹으로 인한 편안함에 대한 관심에 힘입어 루즈핏 청바지의 부상을 정확하게 예측해 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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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GSN의 고객은 스타트업부터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까지 그 규모가 다양합니다. 패션, 뷰티, 푸드&드링크, 인테리어, 컨슈머 테크 분야의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이 앞으로 소비자들이 원하고 필요로 할 탁월한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Interbrand Best Global Brands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