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SN Insight는 귀사 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변혁시킬 소비자 행동과 라이프스타일, 시장, 사회 문화적 변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통해 미래 소비자의 참여를 효과적으로 유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첨단기술과 마케팅, 디자인, 소매, 비즈니스 전략에 걸쳐 데이터와 문화 사이의 점들을 연결해 무엇이 관련성이 있는지, 어떻게 변화를 예상할 지, 그리고 앞으로 어디로 갈 것인지를 명확하게 파악합니다. 떠오르는 소비자 트렌드에서부터 소비자 행동과 사고방식을 예측하는 장기적 전망에 이르기까지, WGSN의 정확한 리포트를 사용해 제품 설계, 비즈니스 의사결정 및 전략적 계획을 자문하고, 영감을 주고, 확인하고, 알릴 수 있습니다.
세부 정보
- 소비자들이 지금 무엇에 가치를 두는지, 향후 어떤 제품을 원하는지에 관한 통찰
- 세대 및 지역별로 세분화된 소비 심리
- 광범위한 유스 문화 연구를 포함한 새로운 소비의식 소개
- 향후 2년 동안의 소비자 행동
- 여행, 첨단기술, 자동차, 뷰티, 식품, 건강 등을 포함한 미래의 라이프스타일과 해당 업계에 관한 보고
- 아이코닉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사항에 대한 심층 보고
- 인플루엔서 트렌드 파악과 분석 및 참여 방법 소개
- 소셜미디어상의 미적 동향 예측과 이러한 시각적 언어가 어떻게 전환을 유도하는지 소개
- 혁신적인 마케팅과 창의적인 캠페인에 대한 동급 최고의 사례 연구
- 주요 업계 행사와 컨퍼런스 현장 취재와 키포인트 제공
- 시즌별 주요 캠페인 트렌드 요약
- 매출과 소셜 ROI를 높이기 위한 소비자 및 소매업체 예측
- 장기적인 변화와 기회를 파악하는 글로벌 소매 전략 팀
- 이커머스, 모바일 커머스, 소셜커머스를 포함한 주요 소비자 행동 분석
- 저가 소매업체에서부터 럭셔리 소매업체에 걸쳐 동급 최고의 사례 연구
- 예측 가능한 소비 행동을 파악하는 백서
- 온라인·오프라인 소매 전략 종합 분석
- 최첨단의 혁신으로 상상력을 자극
- 시장을 형성하고 이끄는 미래 지향적 전략
- 새로운 기술과 목소리가 주도하는 행동 양식
- 새로운 제품 아이디어와 디자인의 시각을 통한 창의적 영감
Are you ready for the decision-makers of 2030?
Generation Alpha (born 2010-2025) is projected to become a global group of 2.5 billion by 2025 – and looks set to hold the greatest spending power in history. Understanding this cohort now will help future-proof your business.
WGSN breaks down how to engage this increasingly important consumer.
Is your brand ready?
WGSN 이용 고객
WGSN은 스타트업에서부터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에 이르는 패션, 뷰티, 푸드&링크, 인테리어, 컨슈머 테크 등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이 앞으로 소비자들이 원하고 필요로 할 탁월한 제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제공합니다.
*Interbrand Best Global Brands 2020
아래의 업계에서 WGSN Insight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업계에서 이용하고 있는 Insignt는 WGSN 구독 콘텐츠로, 소비자가 구입하고 싶어할 제품, 경험,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해 최대한 활용해야 할 정보를 제공합니다.
패션
홈·인테리어
뷰티
푸드·드링크
소비가전재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WGSN이 귀사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