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SN Barometer는 귀사의 매출 및 마케팅 투자 대비 수익률 증가와 시장 점유 확보를 위해 브랜드 실적, 경쟁사 분석, 그리고 소비자에 대한 방대한 정량적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데일리 브랜드 추적 솔루션입니다.
패션 업계에서 가장 심층적인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해 WGSN은 소비자 수요, 브랜드 인식, 쇼퍼 행동, 소비자 경험 측정, 그리고 경쟁사 활동의 변화를 모두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실천 가능한 데이터를 비롯해 경쟁 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상세 정보
- 매달 17,600건의 설문조사 실시
- 16~74세 미국, 영국, 독일 소비자 대상
- 일별, 주별, 월별 단위로 연령별, 성별, 지역별, 사회경제적 그룹별 설문 대상자 수를 설정하여 국가별 대표성을 확보
- 230여 개 패션 소매업체와 브랜드를 대상으로 200개 이상의 항목에 대한 설문조사 실시
- 모든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는 16~18분 설문조사
- 응답자는 1년에 최대 4회 설문조사 참여
- 전 세계 패널단 대상
- 주요 타깃 소비층을 지정할 수 있는 기능
- 16~18분 간 현지 언어로 설문조사를 실시, 조사 결과를 영어로 번역
- 전후상황에 맞춘 설문조사를 설계하고 해석할 수 있는 소매 분석가 및 업계 전문성
- 프로젝트 범위에 따라 제공되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와 권장 사항
- 파워포인트와 영상으로 제공되는 최종 프레젠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