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SN의 리서치 분석 방법은 변화의 신호를 파악하고 트렌드를 평가, 검증, 예측합니다. 단지 과거를 추적하고 미래를 추론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가능한 렌즈를 통해 현재와 미래에 소비자, 제품 디자인, 커머스에 미치는 영향 요소들을 적극적으로 예측합니다.
5단계 접근법
트렌드를 정확하게 예측하는 독점 5단계 분석 방법 적용
1. 관찰
WGSN의 전문가들은 지속가능성과 컬러, 제품 디자인, 데이터 과학에 이르는 폭넓은 전문성과 기술을 다룹니다. 아울러 사회, 기술, 환경, 정치, 산업, 창조업계의 진화를 바탕으로 하는 STEPIC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기초 연구를 구축합니다. 그 외에도 소셜미디어, 이미지 인식, 소매 검색 데이터, 소비자 정서 및 소셜 리스닝, 수백만 개의 이미지를 갖춘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비롯한 독점 데이터 소스를 활용합니다.
2. 종합
변화의 동인을 종합하고 심도 있는 업계 맥락과 미래의 미학을 식별하기 위해 문화와 창의성에 대한 디자이너의 안목을 접목합니다. 이 과정에는 데이터 모델을 평가하고 비평을 통해 사고를 스트레스 테스팅하는 과정이 포함됩니다.
3. 예측
향후 변화와 미학의 동인은 예측 작업의 기초를 이룹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거시적 예측은 일련의 평가 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다양성과 포용성, 지속가능성, 글로벌 대표성을 촉진하는 예측 과정에 엄격함과 진실성을 더합니다. 강력한 데이터 검증을 추가하고 WGSN의 광범위한 전문지식을 활용하는 동료 심사 과정을 거칩니다.
4. 주목
당사의 예측은 제품 수준에서 다루는 업계와 품목에 적용되므로, 다시 한 번 초점을 맞춥니다. 데님, 제화에서부터 테크 제품, 스킨케어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연구과 예측, 실행 가능한 예상을 집중적으로 전달합니다.
5. 재평가
예측의 과정은 끊임 없이 진행되고, 계속해서 새로운 변화의 신호를 포착하고 다룹니다. 리서치와 시장 정보 흐름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변화가 일어나는 동안에도 정확하게 동향을 파악합니다. 이를 통해 매일 새로운 트렌드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새로운 정보를 상황에 맞게 해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