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행동과 라이프스타일 파악하기
WGSN은 향후 몇 년 동안 고객이 생각하고 느끼고 행동하는 방식에 대한 탁월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고객의 눈을 통해 미래를 시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상세하고 정확한 소비자 전망과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행동과 관심, 취향이 라이프스타일과 업무, 여가 방식을 어떻게 좌우할지 진단해 드립니다. 이를 통해 대규모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예측하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WGSN은 이 화장품 브랜드가 중국에서 제품을 새롭게 포지셔닝하도록 도왔습니다
중국에서 히트 상품을 다시 출시하기 위해, 이 일본 화장품 브랜드는 미니멀한 취향의 중국 밀레니얼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가 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중국에 매장을 운영하지 않고, 타깃 소비층은 변화를 필요로 하는 상황에서, 현지 소비자와 새로운 내러티브 및 고객 참여 기회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얻기 위해 WGSN과 Yimian을 찾았다. 중국에서의 매출 목표와 함께 제품군의 포지셔닝을 보다 글로벌하고 관련성 있게 재정비하는 것이 시급했다.
알고 계셨나요?
WGSN은 아래와 같이 폭넓은 분야와 업계를 지원합니다:
패션
홈·인테리어
뷰티, 건강·웰니스패션
식음료
CPG & FMCG
소비가전재
교통, 운송
미디어·엔터테인먼트
패키징
호스피탈리티·여행
라이프스타일
에이전시·광고
금융
소매
제조업
WGSN이 귀사 비즈니스에 어떤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