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6년 호주 멜버른에서 설립된 T2 Tea는 평범한 잎차를 새롭게 개발하고 상품화했습니다. 특유의 독특한 차 블렌드와 미적 감각과 지속가능성을 두루 갖춘 패키징, 색다른 찻잔 세트를 망라해, T2는 고대의 다도 문화에 현대적인 감각을 접목합니다.
개성에 가치를 두는 브랜드로써, T2는 전 세계 다양한 고객층이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합니다.
스토리가 있는 제품과 경험을 개발하는 작업에는 영감이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패키징 또한 T2 브랜드 DNA의 커다란 부분으로 자리합니다. T2는 WGSN의 주요 컬러/프린트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사용해 모든 연령대의 고객으로부터 사랑받은 시즌 제품을 개발합니다.
WGSN은 분말 제형을 사용한 슈퍼 라테(Super Latte) 제품군 출시를 포함해 새로운 맛과 식감에 대한 방향을 전달했습니다. 이는 T2의 최초 시도였고, WGSN이 포착한 주요 신규 트렌드였습니다.
결과
WGSN은 T2의 제품 계획 과정에 있어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자리매김했고, 이제는 자사 소비자를 파악하는 작업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컬러, 디자인, 새로운 식재료에 관한 리포트로 무척 도움이 되는데,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세계 곳곳의 소비자 인사이트와 시장 전략, 버추얼 쇼윈도우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WGSN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탁월할 뿐 아니라, 업계의 주요 이해관계자들이 함께 하는 점에서 저희 기업에 특히나 유용합니다. 이 모든 리포트를 마음껏 볼 수 있고 브랜드의 입장에서 중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으니까요.”
Wendy Byrne, 구매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