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6, 2022 WGSN 2024 미래의 소비자 백서 발간 브랜드들은 데이터 스모그와 미래의 충격으로 과잉 자극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다가갈 것인가? WGSN의 신규 백서는 현시점부터 2024년까지의 중점 과제와 솔루션을 제시한다. Dec 01, 2021 WGSN, 2022년 주요 소비자 트렌드 공개 아바타용 제품과 암호화폐 시장의 발전, 노필터 소셜 피드로의 전환이 소비자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Nov 22, 2021 WGSN, 지속가능성 백서 출시 WGSN, 최신 백서에서 지속가능성 관련 이슈를 이끌어 나가는 소비 심리와 정서를 공개 Nov 19, 2021 WGSN, 2022년 탑 트렌드 공개 드론 택시와 사운드에 대한 관심, 최후의 개척지인 우주는 2022년 CES에서 주목할 만한 트렌드를 부터 발효 화장품, D2A 커머스까지, WGSN은 2022년 소비자 행동과 제품 개발 분야에서 목격될 주요 트렌드를 소개한다. Nov 16, 2021 WGSN, 2022년 탑 트렌드 공개 드론 택시부터 발효 화장품, D2A 커머스까지, WGSN은 2022년 소비자 행동과 제품 개발 분야에서 목격될 주요 트렌드를 소개한다. Nov 10, 2021 WGSN Food & Drink, 2022년 탑 트렌드 공개 친환경 슈퍼푸드 ‘다시마', 포스트 아라비카 커피, 졸로프 볶음밥에 이르기까지 2022년 식음료 경험을 리끌 탑 트렌드를 소개한다. Aug 24, 2021 WGSN, 2030 컨슈머 테크의 미래 공개 가상 세계에서의 자기 표현과 지능형 도시에서부터 건강 기술 및 디지털 사후세계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트렌드전망 기업인 WGSN은 첨단기술 기업이 향후 10년 동안 연구해 나아갈 주요 변화와 혁신을 공개한다. Aug 16, 2021 WGSN, 새로 나온 Consumer Tech 출시 발표 WGSN Consumer Tech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트렌드전망과 제품 디자인 방향을 위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제공하여 기업고 브랜드가 뛰어난 기술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Jul 08, 2021 WGSN, 코펜하겐 패션위크와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 런던, 코펜하겐 2021년 07월 08일 – 오늘 WGSN과 코펜하겐 패션위크는 패션 산업의 지속가능성을 촉진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업계 전문가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WGSN과 코펜하겐 패션위크 주관사가 가진 장점을 십분 활용해 양사 고객과 폭넓은 관계자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