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SN 2024 미래의 소비자 백서 발간

2024 미래의 소비자
May 16, 2022

브랜드들은 데이터 스모그와 미래의 충격으로 과잉 자극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다가갈 것인가? WGSN의 신규 백서는 현시점부터 2024년까지의 중점 과제와 솔루션을 제시한다.

런던, 2022년 5월 16일 - 글로벌 트렌드 전망기관 WGSN는 현재 진행 중인 변화와 소비자 참여 전략에 포커스를 맞춘 백서인 2024 미래의 소비자를 오늘 발간했다.

수년 동안 산업, 기술, 사회에서 급속한 변화가 일어나고 2024년에 이르러서는 자기 자신, 일터, 그리고 지구에 대한 시각을 재정립하는 시대가 열릴 것이다. WGSN은 새로운 주요 소비자 심리와 프로필을 제공하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시장 점유율을 키우기 위한 방법을 짚어본다.

항상 변화하고 있는 세계에서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 니즈와 욕망에 뒤처지지 않고 그에 발맞춰가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2024 미래의 소비자는 앞으로 몇 개월, 몇 년 동안 소비자들이 우선시할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지금 바로 필요한 실천 방안을 집중 조명한다.

Carla Buzasi, WGSN 대표는 “우리의 연간 미래의 소비자 백서는 상세한 소비자 참여 전략과 함께, 모든 기업이 앞으로 그들의 제품을 구매하고 경험하며 심지어는 제품 개발에 참여할 사람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기획되었다”고 설명했다.

Andrea Bell, WGSN Insight 디렉터는 “백서는 미래의 충격이나 경외심 같은 소비자 심리를 분석하고 소비자상을 재정립해야 할 필요성을 감안해 통제자와 파괴자, 추억 메이커, 신감각주의자 등 4가지 소비자 프로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2024 미래의 소비자는 이러한 소비자 그룹들이 어떻게 느끼고 행동하는지를 비롯해, 브랜드가 현재 진행 중인 변화 속에서 무엇에 주목해야 하는지 알아본다. 또한 소비자 행동과 라이프스타일, 업계를 뒤흔들 시장과 전 세계의 사회문화적 변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소비자와 유대관계를 구축할 기회를 찾는 방법을 제안한다.

Carla Buzasi 대표는 “오늘날의 소비자는 더 이상 어제의 소비자가 아니고, 내일의 소비자도 아니다. 끊임없는 변화만이 유일한 상수인 세계에서 오늘날의 니즈와 내일의 요구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것은 기업이 향후 브랜드의 생존을 위해 반드시 대응해야 하는 과제다.”라고 덧붙였다.

백서는 무료로 여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WGSN 전문가와의 인터뷰 요청은 press@wgsn.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WGSN

WGSN은 소비자/디자인 트렌드를 예측, 분석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전 세계 기업과 브랜드가 미래의 소비자를 겨냥해 적시 적소에 정확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 세계 주요 기업과 브랜드가 신뢰하는 독보적인 트렌드전망을 통해 앞서가는 제품 디자인을 개발하고, 더 나은 비즈니스를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인사이트, 뷰티, 컨슈머 테크, 패션, 푸드&드링크 분야의 트렌드전망과 데이터 분석,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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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cential은 세계 최고의 소비자 브랜드와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정보, 분석 및 이커머스 최적화 플랫폼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커머스, 제품 디자인 및 마케팅 전반에 걸쳐 비전과 장기적 사고가 결합된 즉시 실행 가능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사의 역량을 강화하고 솔루션을 제시한다. 그 외에도 소매, 금융 서비스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 대륙에 걸쳐 2,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며 120여 개국의 고객사에 현지 전문 지식과 글로벌 정보를 제공한다. Ascential은 런던 증권거래소 상장 기업이다.